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거주청소(이사후) 2012. 3. 29. 11:04
이사후 청소.
젊은 부부가 새로 아파트를 장만하구 이사후청소, 거주청소를 예약 하셨습니다.
이사후 준비사항에 거주청소가 언제부터인지 중년층부터 예약이되더니, 이제는 젊은분들도 선호 하십니다.
이사후 거주청소가 다 끝나고 대단히 만족해 하십니다.
상담을 받을때 직원중에 한분이 실수로 청소요금을 잘못 얘기해서 약간의 손해를 보았지만,
기뻐 하시는 모습을 보고 그대로 패스~   ^^

싱크대 아래 고정되어 있는 저 부분을 분리하면, 평상시 보이지 않는 부분까지 청소를 할수 있습니다.


아파트가 3층이였는데요,
간단한 장치로 창문이 열리지 않는 장치가 있어서 방범에 도움이되는군요.
아래 사진속의 창문 아래에 부착된 부분을 보세요.
핀이 서로 물려서 일정 부분만 창이 열리고 그후에 완전하게 열려면 안에서 핀을 밖으로 빼줘야 됩니다.


힘을줘서 낚서를 하면 벽지에 깊이 새겨져서 지워도 잘 지워지지 않는답니다.
보통 아이들이 자라는 과정에 대부분의 가정이 저런 자국 한 두개 정도는 있답니다.
너무 야단치지 마시고 유성펜으로 낙서를 하였다면 물파스로 지워 보시고요,
만약에 크래파스로 낙서를 하였다면 지우개로 살살 문질러 보세요.
이때 주의 하실점은 너무 세게 힘을줘서 지우면 벽지 자체가 손상될수 있답니다.
까만색 혹은 너무 튀는 색상이라면 문구용 화이트를 이용 하는것도 한가지 방법입니다.


집안 전체가 대체로(전 주인이 입주후 8년동안 계시다 이사 가셨답니다) 더러운편 이였는데요,
화장실은 그래도 다른곳에 비하면 깨끗했습니다.
깨끗하면 더 깨끗하게 해라...^^
구석 구석 작은때도 놓치지 말고 닦고요, 곰팡이도 모두 제거하고 있습니다.


행복하게 사세요! 젊은 부부가 정답고 알뜰하게 사는것 같아 축복의 말씀을 드립니다.
이사후 청소! 거주청소였습니다.
posted by asair

댓글을 달아 주세요